주말이나 연휴 때 마다 아이와 함께 여행을 가려고 노력 중이지만 어디를 가야 할지는 항상 고민입니다. 아이가 동물을 좋아하는데 저의 아이와 비슷한 나이의 자녀를 둔 직장 동료가 야생 동물에게 직접 먹이를 주고 만질 수도 있는 Lake Tobias Wildlife Park 를 추천 해 주어서 지난 주말에 다녀왔습니다.

Lake Tobias Wildlife Park 위치
레이크 토바이어스 와일드라이프 파크 (Lake Tobias Wildlife Park)는 펜실베니아 주 (Pennsylvania) 의 Halifax에 60만 제곱미터 (150 에이커) 이상의 넓은 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공원이 토바이어스 호수 주변으로 자리하고 있고, 숲 지역, 오픈 필드 지역 등이 어우러져 다양한 동물들에게 적합한 서식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Lake Tobias Wildlife Park 오픈시간
Lake Tobias Wildlife Park 계절에 따라 오픈 시간이 다릅니다.
<2023년 기준 오픈 시간>
- 4월은 주말에만 오픈을 하였습니다 (오전 10~ 오후 3시).
- 5월은 주중 : 12시~ 오후 5시
- 5월부터 9월까지 주말 : 오전 10시~오후 6시
- 6월 부터 9월 Labor Day 까지 주중 : 오전 10시~ 오후 5시
- 10월 주말 : 오전 10시~ 오후 5시
- 11월 주말 : 오전 10시~ 오후 3시 (11월 19일 까지만 오픈 합니다)
정확한 오픈시간은 레이크 토바이어스 와일드라이프 파크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.
Activity
- 사파리 투어 : 레이크 토바이어스 와일드라이프 파크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 입니다. 방문객들은 공원 지역을 오픈 된 버스를 타며 동물들을 가까이에서 보고, 먹이를 주고, 만져 볼 수 있습니다. 투어 하는 동안 운전기사 겸 가이드 께서 동물들의 행동, 서식지, 보존 노력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 줍니다. 투어 시간은 약 45분 정도 입니다.



- 동물 전시 : 레이크 토바이어스 와일드라이프 파크 에는 세계 각지에서 온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이 있습니다. 기린, 얼룩말, 바이슨, 엘크, 사슴, 사자, 호랑이, 곰, 악어, 원숭이, 캥거루, 그리고 다양한 종류의 조류들이 있습니다. 특히 특정 시간 (오전 10시 30분, 오후 1시, 오후 4시) 에 기린에게 직접 먹이를 줄 수 있는데, 기린을 매우 가까운 거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.


- Petting Zoo : 애완동물 동물원 (Petting Zoo) 에는 크기가 작은 아프리카 애완 염소 부터 알파카 까지 다양한 크기와 동물들이 있으며, 농장 안으로 들어가서 알파카, 염소, 사슴 등 다양한 동물들을 쓰다듬고 먹이를 줄 수 있습니다. 아이들이 쓰다듬고 놀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의 염소들과 귀여운 사슴들도 있습니다. 대부분의 동물들이 온순하고 사람들에게 친화적 이었지만 이들 동물은 훈련된 동물들이 아니기 때문에 먹이를 달라고 발길짓을 하거나, 옷을 물어 당길 수 있습니다. 저의 아들에게도 염소가 옷을 물고 당기며 먹이를 달라고 해서 아들이 당황해 했습니다.
- 파충류 및 이색 동물 : 파충류 및 이생 동물 전시관에는 독사마귀 개구리, 파이썬, 타마린, 마마셋, 악어, 도마뱀, 대형 거북이 등이 있지만 아이가 이들 동물에 큰 관심을 보이지 않아 들어가 보진 못했습니다.
비용
- 동물원 전시 + 사파리 투어 – 1인당 $17 : 공원 입장, 동물원 전시, 파충류 및 이색 동물, 박물관 및 교욱센터, 애완동물 구역, 사파리 투어 포함
- 동물원 전시 – 1인당 $9 : 공원 입장, 동물원 전시, 파충류 및 이색 동물, 박물관 및 교육 센터, 애완동물 구역 포함
- 2세 혹은 이하 어린이 : 무료 : 2세 이하의 어린이는 무료입니다.
마무리
직장 동료의 추천으로 레이크 토바이어스 와일드라이프 파크에 방문해 보았는데 푸른 하늘과 초록의 들판이 너무나도 잘 어우러져 멋진 풍경을 보고 왔습니다. 사파리 투어, 동물들에게 먹이 주기, 쓰다듬기 등 모든 activity가 재밌었고, 공원 관리가 잘 되어 있어 깔끔하였습니다. 식사와 휴식을 할 수 있는 테이블도 충분히 제공 되며 곳곳에 화장실이 있어 언제든 볼일과 손을 씻을 수 있었습니다.
가격대비 매우 만족스러웠고, 다음에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방문할 의사 있습니다.